NEWS

[아이러브캐릭터] 2018년 6월호 소식!
작성자 몽니 날짜 2018/06/11 조회수 317
첨부파일 2018_06_11_01.jpg
첨부파일 2018_06_11_02.jpg

Business News

제주 꼬마해녀 몽니가 홍보를 위해 부산으로 떠났다!
한편 꼬마해녀 몽니로 분한 원희룡 제주도 예비후보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몽니의 각종 행사,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 바로 알아보자.

원희룡 예비후보, <꼬마해녀 몽니>로 깜짝 변신

제주시 꿈마당 어린이 도서관에서 개최된 어린이날 행사에 꼬마해녀 몽니가 나타났다.

이날 행사에는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가 꼬마해녀 몽니 인형탈을 쓰고 어린이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해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원희룡 제주도지사 예비후보는 “행사 기간 동안 몽니로 변신해 아이들과 뛰어놀았다” 며 “땀으로 범벅이 됐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 기쁘다” 고 소감을 전했다.

꼬마해녀 몽니, 다채로운 SNS 이벤트 팡팡!

지난해 상반기부터 꾸준히 SNS 이벤트를 기획해온 꼬마해녀 몽니가 지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했다. 꼬마해녀 몽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는 매번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아트피큐 관계자는 “매월 15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BCM 2018에 참가한 몽니

지난 5월 부산에서 개최된 BCM 2018에 참가한 아트피큐는 애니메이션시즌1 ‘ 아이엠몽니’ 와시즌2인 ‘꼬마해녀 몽니와 해녀특공대’ 의 홍보에 나섰다.

아트피큐 관계자는“이번 행사에 참여한 각국 영상 관련 바이어와 제작자들이 몽니 애니메이션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라고 전했다.

몽니, ICT 정보문화페스티벌에 나타나다!

지난 5월 26일 제주 탐라문화광장 일원에서 개최된 제주 ICT 정보문화페스티벌에 꼬마해녀 몽니가 참여했다.

매년 5월에 개최되는 제주 ICT 정보문화페스티벌은 도내IT, CT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 기업의 정보문화를 교류하고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각 회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소개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몽니는 제주도민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
이전글 [아이러브캐릭터] 2018년 7월호 소식!
다음글 [아이러브캐릭터] 2018년 5월호 소식!

목록